|
 |
• 엘리트2000에 고객님들께서 가장 많이 하시는 질문만을 모아 놓았습니다. |
질문과 답을 최고 많은 질문 부터 10가지를 나열 하였습니다. |
|
 |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잃어 버렸습니다. |
 |
|
 |
회원아이디를 잊어 버리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아이디를
잊으셨나요?" 를 누르시면 회원님께서 가입하셨던 아이디를 바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잃어 버리셨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를 누르시면, 회원님께서 가입하실때의 회원아이디, 이름,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하시면 입력하신 정보가 일치할 경우,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란에 새로운 비빌번호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하셨을 경우 반드시 내공간의 회원정보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저희 엘리트2000의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수가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안 되셨다면
"회원가입"
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 입니다. |
 |
주문추가, 주문취소를 하면 환불을 받을수가 있나요. |
 |
|
 |
엘리트2000 페이지의 우측 상단에 "내공간"
메뉴를 눌러 인증을 거치면, 내공간 메뉴중에 "주문추가/취소" 를 클릭 하면 주문상태가
'입금대기'상태일 때 주문추가/취소를 하실수 있습니다. 해당하는 주문번호를 누르시면 결제 정보도
변경하실 수가있습니다.
주문을 취소 하셨을 때 환불이 가능 합니다. 환불은 주문 하셨을 때 입력 하신 환불정보로 환불이
됩니다. 만약 환불 정보가 바뀌셨을때는 "1:1서비스"를 통해 메일을 보내실 때,
변경된 환불 은행, 환불계좌, 예금주를 적어 보내 주시면 확인한 다음날 바로 환불이 됩니다. 환불을
원하시지 않으실 경우 마일리지로 적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상세내역-추가/취소] |
 |
카드 결제를 하려고 하는데 결제실패가 계속 나옵니다. |
 |
|
 |
결제를 하실때 주문절차 마지막 단계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페이지가 나옵니다.
카드번호, 유효기간(신용카드의 앞자리 두자리는 "월", 카드의
뒷자리 두자리는 "년"), 할부기간, 카드비밀번호, 주민/사업자번호
등을 정확이 입력을 하신후, 신용카드로 결제를 누르시면, 신용카드결제가 됩니다.
카드결제 실패할 경우, 카드의 유효기간(신용카드의 앞자리 두자리는 "월",
카드의 뒷자리 두자리는 "년"), 비밀번호등의 입력을 정확히
하셨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경우, 주문은 이루어지지 않으며, 카드에서 결제가
이루어 지는 경우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
|
신용카드 결제는 모든 신용카드가 사용되고, 신용카드결제
보안은 완벽하기 때문에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리트2000에서 독자적으로 회원님들의 신용정보를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완벽한
방화벽을 갖춘 KTF 보안시스템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회원님들의 결제정보는 바로 신용카드회사로 연결되어 회원님의 입금여부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신용카드정보도 노출될 염려가 없습니다.
카드 대금 결제는 도서 발송 이후에 이루어지며, 배달사고시에는 즉각 재발송
및 환불을 해드립니다.
카드결제는 카드회사의 업무처리 방식에 따라 신용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을 기준으로
처리되므로 신용카드란에 카드번호와 유효기간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
도서 구매총액 5만원 이상시만 할부가 가능합니다.
철저한 보안체제로 인하여 이제까지 단 한 건의 신용카드 발생하지 않았으며 어떤
다른 곳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는 것보다 훨씬 안전합니다. |
|
 |
엘리트2000 의 결제계좌가 궁금 합니다. |
 |
|
 |
온라인 입금(가상계좌)은 주문시 입금은행을 선택하시면 자동으로 고객님만을 위한
은행 송금 계좌번호가 표시되기 때문에 주문시에도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송금계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
 |
엘리트2000 의 배송기간이 궁금 합니다. |
 |
|
 |
엘리트2000 의 배송 절차는 "입금확인중(주문서 제출)" → "입금완료" → "발송 준비중" → "발송 완료"
엘리트2000은 일반적으로 2~5일 안에 배송이 이루어 집니다.
배송기간은 도서재고에 따라서 늦어질 수가 있습니다.
주문하신 도서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나 과도한 주문이 있을 경우 다소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재고가 확보 안된 도서일 경우 5일이 더 걸릴수가 있습니다.)
|
 |
엘리트2000 의 배송료가 궁금 합니다. |
 |
|
 |
엘리트2000은 주문품목을 택배로 100% 배송하고 있습니다.
단, 택배서비스가 가능하지 않은 지역은 등기 우편으로 배송을 합니다.(일부 섬지역, 산간지역)
배송료는 10,000원(구매액 기준)이상일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리며, 단, 육로가 없는 섬지역등은 항공료 및 도선료 2,500원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
 |
배송완료라는 메일을 받았는데 물품을 수령을 아직 못 했습니다. |
 |
|
 |
저희 엘리트2000 의 제휴 택배 회사의 배송시, 택배사는 통화 후 물품이 전해 지게 되는데 택배사의
배송원칙에 따라서 고객님과의 통화가 안 된 상태에서는 물품 배송이 전혀 이루어 지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부재 중이실때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시에 고객님께서 수령지 주소를 잘 못 적었을 경우, 반송이 됩니다. 이럴경우, 배송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
 |
입금을 했는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 |
 |
|
 |
엘리트2000에서 기록하신 은행 입금정보와 실제 은행 입금내역에 차이가 있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잘못 기입된 것이 있다면, "내공간"→"주문조회 or 질문과답"→"입금확인문의"
를 통해 메일을 보내 주세요.
메일을 보내고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엘리트2000 고객센터로 전화(031-674-5581)를
주시면 됩니다. 회원님께서 온라인으로 송금하신 경우 입금 확인에 걸리는 시간은 약 24시간입니다. |
 |
환불을 받았는데 어떤 물품만 없는지 알고 싶어요. |
 |
|
 |
재고 사정에 따라서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도서중에 없는 도서는 고객님께서 주문당시의 요청에 따라 2차
발송이 있고, 즉시 환불이 있습니다. 환불이 됬을경우 물품안에 환불 내역서와 영수증이 같이 동봉되어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물품이 발송되면 발송완료 메일에도 환불 내역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
 |
적립금이 무엇인가요? |
 |
|
 |
엘리트2000은 회원님이 구매하신 금액의 일정한 비율(5% ~ 70%)만큼을 엘리트2000 적립금으로 적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구매후 적립되어진 적립금은 언제든지 엘리트2000에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으로 환불해 드리지는 않으며 사용하시고 남은 잔액은 계속 적립됩니다.(단, 적립금 사용액에 대하여는 적립되지 않으며, 엘리트2000의 제휴사가 운영하는 콘텐츠인 음반, 운세, 교육, 마술, 공동구매 등에서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
적립금 적립이 안 되어 있네요. |
 |
|
 |
적립금은 발송후 15일후 새벽2시경에 적립되고,
새상품은 5%, 중고도서는 50%까지를 도서구매장려금으로 적립하여 드립니다.
그리고, 적립금으로 도서구매를 하실때는 적립금액에 상관없이 혼합결제가 가능합니다.
[ 적립금 계산 : 총적립금 - (구매도서금액 + 배송료) = 남은 적립금 ] |
 |
상품권이 무엇인가요? |
 |
|
 |
엘리트2000은 회원님들께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참고서 및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제휴사 행사를 통하여 상품권을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권은 상품권 금액만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상품권 금액 이상 도서 구매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
도서할인쿠폰은 무엇인가요? |
 |
|
 |
엘리트2000은 회원님들께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참고서 및 도서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및 제휴사 행사를 통하여 도서할인쿠폰을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서할인쿠폰은 도서할인쿠폰 금액만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되 도서할인쿠폰에 명시된 최저가격 이상 구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
 |
주문 추가/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
 |
|
 |
해당 주문 상태가 입금완료, 발송준비, 발송완료일 경우 주문 추가/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엘리트2000의 쿠폰이나 상품권을 사용하여 주문하신 경우 사용자가 엘리트2000 웹사이트에서 직접 주문 추가/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주문 추가/취소 버튼이 비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주문 추가/취소는 일대일 문의 혹은 전화 문의를 이용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